Zbrush R버젼의 스클럽툴과 플렛폼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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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 4RX 6,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
Zbursh 4RX 6.7 인터페이스 소개 Brush기능
Goz와 Stroke, 알파값 이용 설정하기
Maks, Subtoot ,PolyGroup
Zsphere 알파설정
Stencil, 알파
Transform, Project Master
얼굴 러프코델링 01
얼굴 러프코델링 02
3D 프로그램과연동 자세한 케릭터 모델링
UVmaster 좌표 붙이기
새로운 오브젝트 브러쉬 만들기
Normal map 생성과정
택스쳐맵 생성과정
Zsphere 러프모델링
UVlayout을 통한 좌표설정 게임 케릭터 프로젝트
게임케릭터 얼굴 스크럽
게임케릭터 노멀맵
실사 맵핑하기 Spotlight
Crazy bump, Photoshop filter 노멀맵 제작하기
상의 제작
Zbrush 와 MAX 와의 연동 Brush 추가하기
Zremester
다이나믹메쉬와 기준점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