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의 기초 모델링 방식과 적용으로 간단한 형태의 모델링 접근방식부터 현 실무자들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비정형모델링을 여러가지 예제를 통해 만드는 방식을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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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인터페이스 편집을 이용한 편의기능 활용
예제_11_플레이트 의자
예제_12_비치체어
폴리면 분할과 스무딩 이론
예제_13_곡면 테이블
예제_14_싱크대 스틸부위
예제_15_와인병
예제_16_와인잔
예제_17_양변기
오브젝트 복사방식 종류와 속성
예제_18_링테이블
컴파운드 오브젝트 로프트 활용
기타 모디파이어 리스트의 적용
물체의 형태에 따른 맵핑
맵핑방향의 중요성과 물체의 모양에 맞는 모델링
맵핑관련 모디파이어 리스트와 맵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