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의 기초 모델링 방식과 적용으로 간단한 형태의 모델링 접근방식부터 현 실무자들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비정형모델링을 여러가지 예제를 통해 만드는 방식을 알아봅니다.
관리자가 본인확인을 진행한 후에 구입이 가능하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질의 개요
환경조성과 재질의 적용
반사, 굴절 재질의 적용
범프, 디스플레이스먼트 재질의 적용과 맵 편집
General map 활용_1
General map 활용_2
헤어라인, 브러쉬 스틸 재질, 스튜디오 세팅장 만들기
라이트의 종류와 활용, 피지컬 카메라 사용방법
간단한 실내 모델링 및 스틸재질
Stucco map을 이용한 코팅관 철재질 만들기
flooring 맵핑 실내 주요부문 꾸미기
언렙맛보기, 패턴맵핑, 노이즈 모디파이어 활용
unwrapUVW의 활용 및 재질세팅
HDRI 외부씬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