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레이 입문자를 위한 이론 외부렌더러씬을 브이레이로 변환, 브이레이에 대한 이론과 외부씬 교재를 이용한 기초재질 적용
관리자가 본인확인을 진행한 후에 구입이 가능하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렌더러 브이레이 렌더러로 컨버팅하는 방법
컨버팅 방법 및 렌더설정
렌더설정 변화에 따른 결과물
렌더설정 및 추가 환경설정
외부씬 환경설정 렌더엔진에 따른 차이점
나무 오브젝트 변경01
나무 오브젝트 변경02
외부씬 재질창 활용 담장 재질 적용
외부씬 재질창 활용 반사재질과 마스크활용
다양한 반사재질 표현 방법, 투영재질
기타 재질 소개 및 재질창 즐겨찾기 설정
외부씬에 재질 적용 프레임, 유리, 물
외부씬에 재질 적용 담장, 노말맵 적용, 디스플레이스먼트
담장 재질 브이레이 디스플레이스먼트 및 unwrap UVW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 조절 및 바닥 재질
바닥 재질 조절, 맵 부가기능을 이용한 컬러조정, 콘크리트 재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