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레이 입문자를 위한 이론 외부렌더러씬을 브이레이로 변환, 브이레이에 대한 이론과 외부씬 교재를 이용한 기초재질 적용
관리자가 본인확인을 진행한 후에 구입이 가능하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강_GPU 렌더러를 이용한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모드 브이레이의 장단점
18강_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모드를 이용한 잔디만들기
19강_브이레이퍼를 이용한 잔디 만들기
20강_브이레이퍼 추가 플러그인 사용법 및 믹스맵을 이용한 잔디바닥재질
21강_바닥 통로재질 및 수영장 주변 고인물 만들기
22강_디스플레이스와 그라파이트모델링툴을 이용한 언덕만들기
23강_간단한 파티클 설정과 브이레이 기능을 이용한 나무심기
24강_커스틱스를 이용한 현실적인 물결재질과 프레임 버퍼 기능 활용
25강_브이레이 돔라이트를 이용한 외부환경설정
26강_브이레이 프록시, 차량 배치 및 카페인트 재질
27강_렌더 설정이 의미하는 것들
28강_렌더 설정이 의미하는 것들02
29강_렌더설정 및 매트오브젝트 설정
30강_렌더설정 및 백플레이트와 HDRI를 이용한 매트 오브젝트 설정응용
31강_렌더 기본 채널 및 렌더엘리먼트
32강_브이레이의 렌더링 마스크 기능
33강_브이레이라이트 조도분석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