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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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가상함수의 선언과 구현, 이름 공간, 멤버 함수의 내부, 외부 정의 차이점, 선언과 구현의 차이
이론-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인터페이스의 개념과 구성요소, 목적의 이해
실습-Car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실습-BankAccount클래스 선언과 멤버함수 추가, 멤버함수 구현,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이론-캡슐화의 개념, 목적, 멤버변수를 감싸는 이유에 대한 설명
이론-정보은닉 개념, 목적, 상속의 개념 및 예시 설명
실습-상속 예제-Vehicle부모클래스와 Taxi자손클래스의 실습과 차이점에 대한 설명
이론-다형성의 개념, 필요성, 프로그램 단계, UML표기법에 대한 설명
실습-객체지향 개념 종합 실습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