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지향 개념의 아주 중요한 상속의 개념, 문법, 특징, 오버라이딩 등에 대해서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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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상속의 개념, 장점, 문법, 특징, 상속에 대한 예시에 대한 설명
이론-상속에서 상속되는 것, 메소드 오버라이딩과 오버로딩의 차이점, 상속의 UML표기법, 주의사항에 대한 설…
실습-Car, SportCar를 상속관계를 설정하고 먼저 만들어지는 객체와 각각의 메모리 주소 및 호출되는 …
실습-Shape, Rectangle클래스를 상속관계를 설정 후, 각 객체의 메모리 크기출력, using na…
이론-상속의 필요성, is-a관계, has-a관계, 상속에서의 생성자, 소멸자 호출순서, 소멸순서, 부모 클…
실습-부모클래스 Tv, 자식클래스 ColorTv, SmartTv, WideTv를 정의하여 코드의 줄임과 공통…
실습-Person 부모 클래스, Student 자식 클래스를 정의 후, 부모 클래스의 매개변수 생성자를 호출…
이론-접근 지정자 protected의 특징, 멤버함수 재정의, 중복정의와 재정의의 차이점, 부모클래스의 멤버…
실습-Member 부모 클래스, Student_Member 자식 클래스를 만들어 접근 지정자 protecte…
실습-Animal 부모 클래스, Dog, Cat 자식 클래스를 정의하여 메서드 오버라이딩에 대한 실습
실습-Parent_Class, Child_Class생성 후 부모 클래스의 멤버들의 호출에 대한 실습
이론-상속을 할 때 3개의 접근 지정자의 종류에 따라 자식 클래스의 멤버의 성질이 바뀌는 것, 다중상속의 개…
실습-상속을 할 때 3개의 접근 지정자의 종류에 따라 자식 클래스의 멤버의 성질이 바뀌는 것에 대한 실습
실습-문제점이 없는 다중 상속, 문제점이 있는 다중상속 그리고 해결책에 대한 실습
실습-종합 실습 문제 풀이)